엔크린 두툼포인트 사용하기(호갱님??)


syrup 월렛에서 보니 두툼포인트가 꽤 많이 쌓여있습니다. "엔크린 두툼포인트" 입니다. 유효기간도 꽤 긴데 잘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엔크린에서 적립된 포인트이니 기름넣는데 사용할 수 있으면 다른 곳보다 비싼 SK주유소 이용에도 부담이 줄어들듯 합니다. 

적립내역에서 쌓인 날짜를 보니 SK주유소에서 쌓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확인해보니 SK주유소 이용시 주유금액의 5%를 두툼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유의사항에는 "엔크린 두툼포인트"의 적립은 SK주유소에서만 가능하고 사용은 제휴사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용처에는 SK주유소가 없네요 ㅜㅜ


제휴사만 가능하다 해서 제휴사를 찾아보았습니다.


사용가능한 제휴사들 입니다. 
발수코팅, 카팡(자동차용품판매점),아이파킹,차량용청소기,후라이펜,장기렌터카 계약,다이렉트 자동차보험,타이어프로,렌터카,블랙박스,냄비

전혀 쓸모가 없는 포인트네요, 사용처도 얼마 되지 않고 심지어 두툼포인트를 사용해도 인터넷 최저가보다 비싼것도 있네요. 호갱 취급받은 기분입니다. 아이파킹으로 주차할 경우라도 생기면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엔크린 두툼포인트를 런칭하고 100만명이 적립하고 250억 포인트를 돌파했다고 기사를 내고 있습니다.



SK주유소에서 SK캐쉬백 적립이라도 했으면 자동으로 적립되겠네요~ SK플래닛에서는 250억이나 포인트를 쐈지만 막상 쓸곳이 없군요 홍보는 잘 하는거 같은데 조금 씁쓸합니다.  5%나 적립해준다길래 꽤 파격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손해보는 장사는 안합니다. ^^;

SK플래닛에서 사용처를 넓힌다는 계획이라고 하니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처를 더 확보하고 포인트 사용을 위해 가입할만한 양질의 가맹점들로 런칭했다면 더 좋았을텐데요~
두툼포인트에 대한 첫인상은 빵점입니다.

-끝
##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