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골드번호 신청하기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란 뒷자리 4자리수가 특별히 의미있거나 쉬운 번호를 의미합니다.

특히 쉽게 기억되어야 하는 영업하시는 분들에게는 특히 더 중요한게 번호일텐데요,
이를 테면 2424로 끝나는 이사 업체번호는 기억하기가 쉽죠,
"앞뒤가 똑같은 전화번호~" 라는 CM 송으로 유명한 157x-157x 대리운전 번호는 운전하지 않는 사람들도 알고있죠,
방송인 조영구씨는 0909로 끝나는 번호를 가지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번호를 준 대부분이 기억하고 있어서 쉽사리 바꾸지 못한다고 합니다.
인기있는 번호들은 수십만원에서 수억까지도 거래된다고 하니 번호의 중요성은 더이상 말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SKT 골드번호 추첨행사.

SK텔레콤에서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추첨 행사를 합니다. 




이번에 추첨하는 번호 유형은 AAAA, AAAB, AABB, ABAB, ABBB, 국번과 동일한 번호, 1004 와 같이 특정한 의미를 가진 번호들로 총 7개 유형입니다.

경쟁율은?

9월에 진행한 1차 추첨 결과 ‘국번과 동일한 번호’ 경쟁률은 4790대 1, ‘8888’은 96대 1을 기록했습니다. 모두가 탐내는 번호보다 개인적으로 의미있는 번호를 잘 선택해서 추첨확율를 높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응모할까요?

 10월 24일부터 11월7일까지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뿐 아니라,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변경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 이미 골드번호를 사용 중이거나 1년 이내 당첨이력이 있는 고객은 응모가 불가합니다. 


당첨확인은? 

11월14일에 당첨 결과를 개별 문자로 안내한다고 합니다.
당첨되면 11월 16일 ~ 12월7일 안에 대리점을 방문해 당첨 받은 번호로 개통/변경 하면 됩니다.


빨리 신청해서 좋은번호를 챙겨가세요 ^^
##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