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Pinterest) 메일 안오게 설정하기





제품 디자인 이미지등을 보는데 주로 사용하고 있는 Pinterest 구글에서 검색하는 것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줘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가입 후 하루에도 두세개씩 메일이 온다. gmail 을 사용하고 있어서 '소셜' 카테고리로 자동 이동되어 보관 되지만, 메일을 정리하다보면 보지도 않고 스팸으로 취급되는 이 메일들을 왜 받고 있나싶습니다. 

그래서 핀터레스트 메일 안오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바일에서만 사용하기때문에 아이폰 APP 기준입니다.)

▼ 아래와 같이 하루에도 몇개씩 메일이 옵니다. 추천하는 아이디어나 이미지들이 많은건 좋은데 그냥 핀터레스트 안에서만 해줬으면 좋겠네요.



▼ 핀터레스트 로그인을하고 오른쪽 아래 [사람모양 아이콘] >> 오른쪽 상단 [톱니모양 아이콘] >> [설정수정]  으로 들어갑니다.


▼ 알림의 [이메일] 을 선택하면 이메일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알림수신]을 off 하면 모든 이메일을 한번에 차단 가능합니다. 



알림의 [푸시] 알림을 선택해서 받고 싶은 형태의 푸쉬알림만 선택하여 체크합니다. 


휴대폰에 어플들이 많아지면서 각 어플에서 푸쉬형태와 이메일로의 알림을 많이 제공하는데요, 아무리 관심항목이라고 하더라도 알림이 의미가 있으려면 감당할 수 있을만큼 이어야 합니다.

알림을 잘 관리해서 정보의 홍수시대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놓치지 맙시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 O^)/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