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 신갈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용인 신갈오거리에 위치한 신갈 고속 시외버스 정류소 입니다.

용인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들이 경유하는 곳 입니다. 

 용인터미널 -> (경유) 용인신갈 터미널 -> 목적지

이 정류소를 지나면서 바로 신갈IC 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를 타게되어 시내에서의 교통체증이 없어서 좋습니다.
기흥역세권 아파트들이 곧 입주하게 될텐데 멀리 용인터미널까지 가지마시고 신갈에서 버스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신갈오거리에서 경부고속도로쪽 방향 고가도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은 물론이고 강원도 쪽을 제외한 대부분의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갈 수있는 목적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 광주, 세종, 유성, 부산, 진주, 동대구, 창원, 구미,울산, 서부산, 광명(인천), 경주, 포항, 전주, 군산, 대전, 김해(장유), 인천(범계), 천안,아산, 고양, 안산직행, 인천공항​

 

부산, 광주차량을 이용하시면 휴게소에서 환승노선을 이용하여 환승도 가능합니다.

부산차량 이용시 : 경주, 김해(장유), 내서, 대구, 마산, 영천, 울산, 창원, 포항
광주차량 이용시 : 고흥, 군산, 김제, 남원, 논산(연무대), 목포, 순천, 여수(여천), 영광, 익산, 전주, 정읍, 동광양

매표소 옆에는 아래 사진같은 대기실이 있습니다. 고속도로 들어가는 입구쪽 길이라 차도 많고 공기가 좋지 않아 시간 여유가 있으면 들어가 쉴 수 있습니다. 버스가 도착하면 매표소에서 외부에 있는 스피커로 방송을 해주시는데 대기실 안에는 스피커가 없어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버스시간을 잘 확인하셔서 제때 나오셔야 해요~ 기점이 아니기 때문에 교통상황에 따라 버스도착시간에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여유롭게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대기실 안에는 TV와 광고판이 있지만 버스 도착정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즐거운 여행하세요^^

-끝-

 

######################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 O^)/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