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티켓가격

문재인대통령님 트위터에 평창동계올림픽 2차 티켓 발매 글이 올라왔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매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입장권은 얼마나 할까요?

동계올림픽 종목을 잘 알지 못해~ 누구라도 재미있게 볼만한경기와 개/폐회식을 추려봤습니다. 

개회식은 A석 기준으로 1,500,000원
폐회식950,000원 입니다.


한국 금메달 밭이라는 쇼트트랙550,000원
김연아선수가 떠오르는 피켜스케이팅550,000원~600,000원 입니다. 
갈라쇼의 입장료는 80만원 이나 합니다. 기왕보러가면 좋은자리에서 봐야하지 않을까 해서 가장 비싼 좌석 기준으로 봤습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은 22만원입니다

2002월드컵때 "비싸더라도  직접 경기장에 가봤어야하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은 분들이라면 일단 예약해보심이 어떨까요? 지금까지 88올림픽 2002월드컵 2018동계올림픽 다 겪었지만 한번도 경기장에 가보진 못했습니다. 전 아쉽지만 상황이 받혀주질 않는군요.


평창 동계올림픽 입장권 사이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9월5일부터 실시간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2월에 추첨을 하고 1차 좌석배정은 완료되었네요



아직은 티켓이 남아있지만 매진된 이후에는 인기종목의 경우 중고거래도 활성화되지 읺을까 싶습니다. 이미 말도 안되는 비싼 가격에 판다고 글을 올리는 사람들도 눈에 띄기 시작했습니다. 
10월31일에입장권 공식 직거래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하니 고민되면 미리 사 두었다가 나중에 직거래장터를 통해 되 파는 것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직거래 장터를 공식적으로 제공하니 터무니 없는 가격의 거래는 없었으면 좋겠네요~ 

-끝
######################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 O^)/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