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잔액 합치는 방법

스타벅스 카드 잔액을 합치는 방법입니다. 

스타벅스 사이렌 어플을 사용하면서 부터 스타벅스 카드는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데요, 충전도 앱으로 할 수 있어 카드 사용할 일이 많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여러 카드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어 개인카드와 공용 카드로 용도를 구분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가끔 선물이나 이벤트로 스타벅스 카드를 받게 되어 앱에 등록하면 새로운 카드가 하나 더 생겨버리는데요~ 

계획하지 않은 용도의 카드는 번거롭기만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을 합쳐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타벅스 사이렌 앱에서 [Card]를 눌러 카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 개인으로 쓰는 카드에는 잔액 8100원, 공용에는 10,300원이 남아 있네요 
  • 이벤트로 받은 쿠폰번호를 등록했더니 5000원 짜리 스벅 카드가 생겼습니다. 
  • 개인카드와 선물받은 잔돈 카드를 합쳐보겠습니다.

 

 

▼ 합칠 카드를 선택하고 [분신신고 / 잔액이전] 을 눌러 신청합니다.

 

 

▼ 분실신고 신청을 완료후 비활성화 된 카드가 아래에 있는 [잔액이전] 을 누른 훈 이전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 잔액을 이전하겠냐는 팝업에 [예] 를 누르면 잔액 이전이 완료됩니다. 

 

▼ 카드관리 메뉴에서 "잔액이전" 으로 +5000 원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보면 8100원 있던 카드가 5천원이 더해진 13,100 원으로 잘 이전 된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안쓰는 스벅 카드는 지우는 방법

 

▼ 분실신고 및 잔액이전한 카드는 비활성화(어두운색) 되어 있습니다.   [카드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 하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