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티비다시보기 서비스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고 싶은 서비스는 쿠쿠티비 입니다.
쿠쿠티비는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해외나가 살고있는 지인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DVD 같은걸 대여해주는 가게가 있다고 해요, 예전에 우리나라에도 동네마다 있던 ‘비디오대여점’  같은거죠~ 주로 대여해서 보는 것들이 예능이나 한국 드라마 인데요~ 방송을 바로 볼 수 없으니, 향수를 TV 프로그램을 대여하여 많이 보는것 같습니다. 

아재인증인가요?

네 사실 요즘 해외에 있는 지인들을 보면 더이상 dvd 를 빌려보지 않고, 바로가기 사이트나 각 방송사 사이트, 혹은 유료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한국방송을 보고 있더라구요.

돈없는 유학생은?

돈없는 유학생은 어떻하나요? 유학생들은 돈이 많으니 유학도 갔겠거니 싶지만, 막상 유학생들 말 들어보면 그런것도 아닌가 봅니다. 아무래도 학생신분이라 그런것도 있을 거 같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파일공유 이용해서 다운받아 보기도 했다고 하는데, 이번에 양회장(?) 사건을 봐도.. 저작권이 걸린 영상은 공유하지 못하게 잘 막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이런분들은 주로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꽤 많은 사이트들이 있는데요 요새는 쿠쿠티비가 핫 하다고 하여 소개합니다. (저작권 문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 모르지만 일반 사용자 입장에서는 반갑기도 합니다.)

쿠쿠티비에 들어가 봅시다.


방영중 드라마 메뉴입니다.

예능/오락 메뉴입니다.

시사/교양 메뉴입니다.

다큐멘터리 메뉴 입니다. 

추천영화 메뉴입니다.  추천영화는 “마이비누닷컴” 으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종영드라마 메뉴 입니다.

초 고화질 지원영상 메뉴입니다.
.
다양한 카테고리에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화면구성이 직관적으로 깔끔하네요 . 영상을 날짜를 보면  당일 방송된 영상도 있는것 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빨리 업로드가 되었는지 신기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